렌탈신청절차

SMART AND PARTNERS OA는 고객님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시 생각합니다.

렌탈신청절차

렌탈신청절차
  • 1 STEP

    렌탈 문의/상담

    상담전화 : 042-000-0000

    평일:오전 08:30 ~ 오후 06:00
    휴무:토/일/공휴일
  • 2 STEP

    제품 선정 및 협의

    고객 맞춤 컨설팅

    고객님의 환경에 따른 제품을
    추천해드립니다.
  • 3 STEP

    방문 및 설치

    임대 계약서작성

    계약서 작성 후 방문 및 설치를
    진행해 드립니다.
  • 4 STEP

    렌탈 개시

    유지 서비스 관리

    렌탈 개시 후 정기적인 유지관리
   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렌탈 유지 보수 관리 서비스
  • 1

    신속한 설치 및 A/S

    빠른 A/S! 국내 최고의 A/S! 문제 미발생 시에도 사전 서비스로 매월 정기방문

  • 2

    최상의 장비 상태 유지

    정품 소모품만을 사용하여 언제나 최상의 품질의 인쇄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3

    기본 매수 조정 (미사용 매수 100%이월)

    사용하지 못한 기본 매수를 다음달로 100% 이월 해드립니다.

  • 4

    온라인 원격지원

    인터넷 원격 프로그램 운영으로 언제 어디서든 긴급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

사무기기(프린터/복합기) 렌탈 장점
렌탈 서비스는 프린터 / 복합기 등 사무기기를 월사용료 금액을 지불하고 소모품 무상제공, A/S무상제공(용지 제외) 관리 서비스 입니다.
초기 큰 금액의 복합기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이고 사무환경에 적합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.
SNP OA는 정품 소모품만 무상 제공하기 때문에 최상의 기계상태와 최적의 화질을 보장드립니다.
월 1회 정기점검으로 사전 소모품 상태 체크, 기기 고장 이력 사전 점검 관리로 최상의 상태로 제품 사용 가능하십니다.